EVENT

마이로보 소개
2023-01-01 ~ 2023-12-31



마이다스호텔의 특별한 직원
"마이로보"를 소개합니다! 


Q. 마이로보는 어떤 직원인가요?


마이로보는 마이다스호텔에서 '실외 배송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특별한 직원입니다.

(22-23 윈터 글램핑부터 치킨 및 반찬 배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Q. 마이로보는 어떻게 만날 수 있나요?


헤스티아 글램핑을 이용하시면 만나실 수 있습니다.

2023년 올해에는 레스토랑 투고 메뉴인 피크닉 바스켓 주문 시에도 만나실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습니다.

-  정비 및 수리 등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마이로보의 무인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Q. 마이로보와 함께 즐거운 마이다스호텔을 이용하기 위해서 반드시 알아야 할 점은 무엇일까요?


마이로보는 안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특별한 직원으로, MBTI는 '확신의 I' 성향입니다.

반가운 마음에 가까이 다가오거나, 만지거나, 올라타는 행동 등에 운행 속도가 낮아지거나 운행을 정지합니다.

 

고객님과 마이로보 모두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위하여, 1m 이상 떨어진 거리에서 지켜봐 주세요.

마이로보의 운행을 방해할 경우 무인 배송 서비스 제공이 제한되므로, 마이로보 서비스를 기다리는 고객을 위한 배려 부탁드립니다.

 

※ 특히, 어린이가 킥보드로 산책로를 이용할 경우

일반 고객 및 마이로보에 빠르게 접근하여 부딪힘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양지하여 주시고, 안전에 더욱 주의 부탁드립니다. ※

-  마이로보는 (주)로보티즈의 재산으로, 마이다스호텔앤리조트는 로보티즈의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마이로보는 사용 승인이 등록된 실외 자율 배송 로봇으로 마이다스호텔앤리조트 내에서만 운영됩니다.

-  마이로보의 약 1m 이내로 다가서면 이동 속도가 낮아지고, 더욱 근접 시 움직임이 정지됩니다.



  

이용 안내


 

-  만지거나 고의로 이동을 방해하는 행동은 로봇의 고장이 발생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고의적인 원인으로 사고 발생 시 (주)대교 마이다스호텔앤리조트 및 (주)로보티즈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수리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음글 [SPECIAL] 마이다스 신규 패키지 3종
이전글 마이다스 투숙객 특별 혜택